All Alive Class

글로벌 라이브 클래스 당신이 상상하는 세상을 담다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공지사항 이벤트

자주하는 질문

Home > 커뮤니티 > > 자주하는 질문
FAQ 게시판
Q.컨텐츠 이용은 PC, 모바일 가능한가요?
A.

올얼라이브클래스는 PC, MOBILE 어디에서나 접속 가능합니다.

 

첫 로딩속도는 해외접속 또는 접속환경에 따라 몇 초정도 버퍼링속도가 있을 수 있습니다.

PC접속은 IP를 컴퓨터 2대까지 접속가능합니다. 

PC는 자주 접속하시는 곳에서 IP를 등록하시고 모바일은 접속제한이 없습니다.

 

컨텐츠는 접속환경에 따라 일반화질, 고화질 선택하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Q.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올얼라이브클래스 환불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올얼라이브클래스 환불규정

 

환불 정책

1. 단과상품 환불정책 (1개월)

①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유료 컨텐츠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100% 환불 가능합니다.
②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③ 개인 사정에 의한 환불은 불가하며 결제 전 샘플영상을 보시고 결제 바랍니다.
④ 환불금액은 실 결제금액 기준으로 정산합니다.

2. 단과상품 2개월 이상 및 패키지상품

①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유료 컨텐츠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100% 환불 가능합니다.
②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에는 실 결제금액 기준, 잔여 기간 이용요금의 10% 공제 후 환급합니다.
③ 단, 유료강의 시스템의 강의시스템 특성상 ⓶번 환불은 유료컨텐츠 시청 강의가 있을 시 시청강의를 1/N한 금액에서 공제 후 환급합니다.
④ 구매일로부터 45일이 초과된 경우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⑤ 환불 시 이벤트로 제공된 무료 기간은 잔여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⑥ 개인 사정에 의한 환불은 불가하며 결제 전 샘플영상을 보시고 결제 바랍니다.

3. 환불 유의사항

① 환불은 신청 확인 처리 후 영업일 기준 7일~10일 이내에 환불 처리가 됩니다.
② 신용카드 결제시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입금까지는 몇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③ 개인 사정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하니 샘플강의영상을 확인 후 결제 하시길 바랍니다.

Q.구매 후, 학습 일수는 바로 차감이 되나요?
A.

올얼라이브클래스 온라인 이용의 경우, 학습여부와 관계없이 구매하신 날부터 바로 날짜가 차감이 됩니다. 

 

이 점 참고해 주셔서, 이용하시는데 불이익 없도록 해주시기 바라며, 

구매하시고 바로 학습이 어려우신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학습 일시 정지' 를 통해서 연기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Q.아이디/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A.

가입하신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영역 아래 ID/PW 찾기를 통하여 가입하신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아이디는 가입시 입력한 이름과 전화번호 인증을 통해 본인확인을 마친 후 찾을 수 있습니다. 

2. 비밀번호 찾기의 경우 등록된 정보인증을 통해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올얼라이브클래스 자체 회원가입이나 카카오톡, 네이버, 구글 등을 통해서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Q.강의를 이용하려면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나요?
A.

올얼라이브클래스 강의는 웹 브라우저 상에서 실행 되는 학습 서비스 이므로, 별도의 설치 과정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최신 PC, 모바일 브라우저를 통해 와이파이, LTE 상에서 자유롭게 이용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Q.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올얼라이브클래스 이벤트를 통해 발급받으신 쿠폰이 있으시다면

 

해당 클래스의 할인, 또는 무료로 수강가능한 쿠폰을 클래스 신청시에 보이는 쿠폰 등록을 통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강의 수강중 질문답변은 어디서 해결할 수 있나요?
A.

안녕하세요. 올얼라이브클래스입니다.

 

올얼라이브클래스는 수강중인 강의에 대해서

 

'내강의실' 매뉴 클릭하시면 강의 질문과 답변이 있습니다.

 

모든 수강자들은 해당 수강중인 강의에 대해서 질문을 등록하시면 해당 강사님들이 정확한 답변을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질문은 텍스트나 첨부화일 등으로 자세히 질문주시면 궁금한 점, 어려운 점에 대해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올얼라이브클래스는 어떤 점이 차별화 되어있나요?
A.

안녕하세요. 올얼라이브클래스입니다.

 

온라인, 오프라인에는 수 많은 강의들이 있습니다.

타 유료 e러닝 강의사이트에서는 대부분 많은 강의 시간들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올얼라이브클래스는 방대한 강의시간보다는 체계적이고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을 가장 핵심포인트로 하고 있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수 천분의 시간은 오히려 강의 포기자들을 발생시키고, 강의에 대한 의욕을 결국 저하시키는 원인이 됩니다.

 

강의는 백과사전이 되어서는 안된다고 보는게 올얼라이브클래스의 의견입니다.

 

올얼라이브클래스는 최고의 분야별 강사진들의 최고의 핵심 노하우 교육에 중점을 두고 선택과 집중, 반복적인 교육에 핵심 포인트를 두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수강신청 후 PC에서 IP등록을 할까요가 무슨 뜻인가요?
A.

안녕하세요 올얼라이브클래스 입니다.

 

수강 후 첫 등록 후 내 강의실에서 PC화면에서 첫 수강하기를 클릭하시면 IP 등록을 할까요란 메세지가 나옵니다.

 

모바일은 어디에서나 접속가능하고 PC는 자주 사용하는 곳에서 2곳이 등록 가능합니다.

 

주로 이용하실 컴퓨터에서 등록을 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첫 IP 등록을 하시면 모든 영상이 저화질, 고화질 보기가 분류되어사 나오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Q.한국 외 해외카드 결제 에러 발생시 안내입니다.
A.

해외 카드 결제시 승인이 나지 않는 에러메세지 안내입니다.

 

A. "[E0001]세션에 저장된 키객체가 없습니다. 

     결제창을 닫고 다시 시도해주세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때 발생하는 오류로 

해당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설치 하시거나 브라우저의 

쿠키 설정을 허용 상태로 변경 후 결제 진행하시면 정상 결제 가능합니다.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삭제 방법 및 결제 브라우저의 쿠키 허용 

설정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삭제 방법 

PC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또는 프로그램 및 기능  

-> nProtect Online Security 삭제 

nProtect Online Security 삭제 후 결제창 호출시 재 설치 진행 
 

2. 결제 브라우저의 쿠키 허용 설정 방법  
 

익스플로러의 경우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 고급 > 항상 세션에 

쿠키허용으로 설정 
 

크롬의 경우 설정 > 콘텐츠설정 > 쿠키 > 사이트에서 쿠키 데이터를 

저장하고 읽도록 허용(권장)에 체크 설정 

 

사파리의 경우 설정 > 개인정보 > 쿠키 허용 

브라우저 별로 설정 항목에서 쿠키 설정 부분 확인 부탁드리며,  
위 안내해드린 설정 확인 부분은 브라우저의 버전 별로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B. "미결제 (V3D 인증 등급 제한)" 오류 

 

고객님께서 결제 진행 하신 카드사 상의 등급 제한이 되어 발생한 오류로 

예상됩니다. 

 

정확한 사유 확인은 고객님께서 카드사로 직접 확인이 필요한 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OP